CJ제일제당, 백설 육수에는 1분링 코인 육수 2종 출시
CJ제일제당, 백설 육수에는 1분링 코인 육수 2종 출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11.07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멸치디포리∙사골 코인육수 2종(사진=CJ제일제당)
멸치디포리∙사골 코인육수 2종(사진=CJ제일제당)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CJ제일제당 백설이 편의형 코인육수 제품을 선보이며 국물내기용 조미료 제품군을 확대한다.

CJ제일제당은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멸치디포리 육수, 사골 육수 2종으로 구성돼 원하는 요리에 맞춰 한 알만 넣으면 진한 육수를 낼 수 있다.

‘백설 1분링’은 물에 녹는 시간을 단축해 조리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동전 형태의 기존 코인육수와 다르게 가운데가 뚫려 있는 ‘링’ 형태로 만들어 끓는 물에서 1분만에 녹는다. 빨리 녹기 때문에 국물요리 뿐만 아니라 조리 시간이 상대적으로 짧은 볶음요리에도 활용할 수 있다.

편의성과 함께 맛품질도 높였다. ‘백설 1분링’에는 멸치디포리, 사골 등 핵심 원재료가 전체 원물 원료 중 80% 이상을 차지해 기존 제품에 비해 깊은 맛이 난다. 또한 호박산, 이산화규소, 카제인나트륨 무첨가로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에게도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CJ제일제당은 제품 출시와 함께 11월 16일 전국 이마트를 시작으로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등 유통 채널에서 최대 50% 할인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은 쉬운 조리 과정으로 깊은 국물 맛을 내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소비자의 생활 패턴과 트렌드에 맞는 편의형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