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레스: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100일 특별 방송 진행
카카오게임즈, '아레스: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100일 특별 방송 진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10.17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미지=카카오게임즈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의 출시 100일을 맞아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아레스' 100일 특별 방송은 이날 오후 6시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아레스'의 개발사 세컨드다이브의 반승철 대표와 주요 개발자인 김기범 디렉터, 윤정록 전투기획팀장, 곽근철 전략기획팀장 등이 참여한다.

출연진들은 방송에서 추후 진행될 출시 100일 기념 대규모 컨텐츠 업데이트인 대규모 길드 점령전및 신규 지역 '애쉬마운틴'을 소개한다. 또 100일간 '아레스'를 사랑해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달 선보일 예정인 신규 지역 ‘애쉬마운틴’은 용암 지대라는 특별한 컨셉으로 게임에 등장할 예정이다. 신규 퀘스트와 장비, 필드 네임드 등이 추가되며 신규 시즌 보스와 레이드도 준비됐다.

방송에서는 또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한 '아레스'의 추후 개선 사항에 대한 질의응답 세션도 열릴 예정이다. 추후 진행될 장기적인 콘텐츠 계획도 공개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100일 특별 방송을 기념해 시청자들에게 풍성한 보상도 제공한다. 방송 말미에 공개되는 특별 방송 기념 스페셜 쿠폰을 등록하면 ▲프라임 11회 선택 소환권 3개 ▲고급 패시브 스킬카드 300개 ▲100만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