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대학생과 함께하는 덴드림 댄스 챌린지 진행
동원F&B, 대학생과 함께하는 덴드림 댄스 챌린지 진행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10.16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 대학생과 함께하는 ‘덴드림 댄스’ 챌린지 진행(사진=동원F&B)
동원F&B, 대학생과 함께하는 ‘덴드림 댄스’ 챌린지 진행(사진=동원그룹)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동원F&B의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가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덴드림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덴드림 댄스 챌린지는 ‘덴마크가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신나는 로고송에 맞춰 안무를 따라하여 영상을 촬영한 후 SNS에 올리는 참여형 이벤트다. 동원F&B 임직원 10여 명은 지난 6월부터 약 3개월 동안 안무를 연습해 직접 뮤직비디오 제작에 참여했다. 뮤직비디오에는 덴마크 브랜드의 전속 모델인 가상인간 ‘신선’과 ‘선희’도 등장한다.

참여 방법은 대학교 학생회나 학회, 동아리 학생들이 각 단체의 개성을 살려 덴드림 댄스 영상을 촬영하고, 대표 SNS 계정에 게시하면 된다. 이후 덴마크 공식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덴드림댄스챌린지’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댓글을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동원F&B는 추첨을 통해 우수팀들을 선정하고 상금과 우유, 치즈, 커피 등 각종 덴마크 유제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덴마크’ 브랜드를 더욱 친숙하게 느끼고, 자발적으로 콘텐츠에 참여할 수 있도록 임직원들의 진정성을 담은 콘텐츠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덴마크가 추구하는 신선함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