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한화이글스-페이코와 야구장 할인 이벤트 진행
신한은행, 한화이글스-페이코와 야구장 할인 이벤트 진행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3.09.15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1만9천 포인트 적립·로고볼, 생맥주 1잔 무료 제공
사진=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신한은행은 한화이글스, NHN PAYCO와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야구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3사는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방문 고객이 신한은행 계좌를 통해 충전한 PAYCO 포인트로 식음료 매장 5천원 이상 결제 시 PAYCO 3천 포인트(1일 1회, 기간 내 최대 3회), PAYCO 포인트카드 신규 발급 또는 충전 방식으로 신한은행 계좌 등록 시 각각 PAYCO 5천 포인트 등 최대 1만9천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굿즈샵 5만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 1천5백명에게 한화이글스 로고볼을 무료로 증정하고 이글스 브루어리에서 PAYCO 포인트 또는 포인트 카드로 결제 시 1인당 생맥주 1잔을 무료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야구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직접적이고 더 좋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화이글스 구단, PAYCO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벤트와 서비스로 야구팬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2018년부터 KBO 타이틀 스폰서로서 프로야구 예·적금 등 관련 금융상품을 출시하고 모바일 앱 쏠(SOL)에서 고객 참여형 컨텐츠인 ‘쏠 야구 플랫폼’도 운영하고 있다. ‘쏠 야구 플랫폼’에서는 경기결과를 예측하고 일치할 경우 포인트를 받는 등의 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며 2022년 연간 이용자수 120만명을 달성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