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더후, 중국 상하이서 ‘천기단’ 리뉴얼 제품 첫 선
LG생활건강 더후, 중국 상하이서 ‘천기단’ 리뉴얼 제품 첫 선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8.31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부터 리뉴얼 되는 LG생활건강 더후 천기단 화현 2종 제품(사진=LG생활건강)
9월부터 리뉴얼 되는 LG생활건강 더후 천기단 화현 2종 제품(사진=LG생활건강)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LG생활건강은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대표 제품인 ‘천기단’을 리뉴얼 하고, 9월 중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제품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천기단은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 중 하나로 2010년 1월 첫 출시 이후 13년 만에 리뉴얼을 단행했다.

LG생활건강은 홍보를 위해 지난 30일 중국 상하이 복합문화공간인 '탱크 상하이 아트센터'에서 '더후 천기단 아트 페어 인 상하이' 행사를 열었다. 행사 첫날에는 중국 유명 아이돌 가수인 판청청을 비롯해 현지 셀러브리티, 인플루언서(중국명: 왕훙) 등 유명 인사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행사 내내 새로운 천기단 제품에 뜨거운 관심과 기대감을 나타냈다.

새롭게 선보이는 천기단은 기존 더후 천기단의 헤리티지를 계승하면서도 ‘한방 생물 정보학 기술’을 적용해 ‘광채 안티에이징’의 효능과 효과를 증대하는 데 주력했다. 이 제품은 피부 겉과 속의 12가지 노화 징후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서 고객에게 환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브랜드 표기에도 변화를 줬다. 더후를 대표하는 ‘후(后)’ 디자인은 그대로 남기고 ‘더 히스토리 오브 후(The history of 后)’를 ‘더 후(The Whoo)’로 축약해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공감대를 끌어올렸다. LG생활건강은 천기단 리뉴얼 제품은 9월 중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국내에서는 10월부터 백화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더후 브랜드 관계자는 “향후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