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가전·스마트폰·골프용품 '환승 프로젝트' 오픈
롯데카드, 가전·스마트폰·골프용품 '환승 프로젝트' 오픈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3.06.19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OCA 환승카드'도 출시…월 이용료 매달 캐시백
'LOCA 환승카드'. (사진=롯데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롯데카드가 디지로카앱 띵샵에서 ‘환승프로젝트’를 오픈하고,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환승프로젝트 월 이용료를 캐시백하는 ‘LOCA 환승카드’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환승프로젝트는 디지로카앱 띵샵에서 스마트폰/가전/카메라/오디오/골프용품 등 결제 시 상품가 일부는 20/24/30/50개월 동안 나눠 내고, 남은 금액은 이용 기간 종료 후 납부하는 서비스다. 여기에 제품 반납을 위한 수거·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중고 상품 상태에 따라 이용 기간 종료 후 남은 납부 금액 전액 또는 일부를 차감한다.

예를 들어, 환승프로젝트로 판매가 100만원인 제품을 이용 기간 20개월 및 판매가 30%를 나중에 납부하는 조건으로 구입할 경우, 20개월간 월 3만5000원씩 내고, 남은 30만원은 이용 기간 종료 후 납부한다. 상품 반납 시 30만원 전액 혹은 일부가 차감된다.

환승프로젝트는 서비스 이용 후 새 제품으로 교체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간편한 반납 서비스도 제공한다. 반납 신청은 디지로카앱에서 이용 기간 종료 1~3개월 전부터 가능하며, 반납 절차에 대한 안내사항도 앱으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단, 반납 상품에 따라 배송비용이 청구될 수 있고, 이용 기간이 50개월인 상품은 같은 카테고리의 유사 상품 구매 시 반납 가능하다.

환승프로젝트 대상 브랜드는 ▲(스마트폰)삼성전자 갤럭시, 애플 아이폰 ▲(가전)LG전자, 에코백스 ▲(오디오)뱅앤올룹슨, 드비알레, 제네바 ▲(카메라)소니 ▲(골프용품)캘러웨이, 타이틀리스트, 테일러메이드, 브리지스톤, 미즈노, 마제스티, 베티나르디 등이다.

환승프로젝트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선착순 판매하는 '환승 핫딜' 이벤트도 열린다. 6월 이벤트에서는 타이틀리스트와 베티나르디 골프 퍼터, 테일러메이드 골프 드라이버, 에코백스 로봇청소기, LG전자 75인치 TV 등을 최대 55%까지 할인해준다.

환승프로젝트 월 이용료를 매달 캐시백하는 'LOCA 환승카드'도 선보인다.

이 카드의 월 캐시백 한도는 지난달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이면 1만 5000원, 100만원 이상이면 3만원, 150만원 이상이면 4만원, 200만원 이상이면 5만원이다. 

환승프로젝트 상품 구매가 여러 건이면 월 이용료를 합산한 금액을 캐시백 한도 내에서 돌려준다. 연회비는 1만원(국내전용/MASTER)이며, 발급 신청은 디지로카앱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환승프로젝트는 가전/디지털 제품 등 고가의 상품 구입을 앞둔 고객에게 금융 서비스와 반납 서비스 등 다양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한다”라며 “환승프로젝트에서 일상을 바꾸는 프리미엄 제품들을 매월 저렴한 요금으로 구매하고 간편하게 바꿔 쓰는 새로운 경험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