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화이트 X 한맥, ‘서울재즈페스티벌 2023’ 후원사로 참여
카스 화이트 X 한맥, ‘서울재즈페스티벌 2023’ 후원사로 참여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5.19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 카스 화이트와 한맥이 ‘서울재즈페스티벌 2023’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 카스 화이트와 한맥이 ‘서울재즈페스티벌 2023’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사진=오비맥주)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오비맥주 카스의 밀맥주 브랜드 카스 화이트와 한맥이 ‘서울재즈페스티벌 2023’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15회를 맞은 서울재즈페스티벌(이하 서재페)은 매해 완성도 높은 무대와 차별화된 프로그램, 안전한 운영을 자랑하는 국내 최고의 음악 축제로, 이달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된다. 특히 올해는 국내외 정상급 아티스트 60여 팀이 출연하는 등 팬데믹 이전의 정상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카스 화이트와 한맥은 페스티벌 기간 동안 행사장 곳곳에 ‘카스 화이트 존’과 ‘한맥 존’을 운영해 관람객들을 만난다. 카스 화이트 존에서는 맥주로봇 비어 박스(Beer Box)가 직접 따라주는 카스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으며 포토존에서 인증샷도 남길 수 있다. 또 서브컬처 편집샵 ‘발란사’ 협업 굿즈 및 ESG 실천 메시지를 담은 리사이클 제품도 전시될 예정이다.

‘한맥 존’에서는 극강의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한맥을 시원한 생맥주로 선보인다. 한맥은 부드러운 거품을 표현한 빈백들이 어우러진 라운지를 마련해 관람객들이 음악과 함께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한맥 포토부스, 한맥 솜사탕 DIY 이벤트 등 색다른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오비맥주 브랜드 매니저는 “페스티벌 내 곳곳에 마련된 카스 화이트 존과 한맥 존에서 뜨거운 축제 열기를 식힐 수 있는 맥주의 시원함도 느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