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12개 제품 ‘2023 이노스타·그린스타’ 선정
코웨이, 12개 제품 ‘2023 이노스타·그린스타’ 선정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4.25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12개 제품 ‘2023 이노스타·그린스타’ 선정 (사진=코웨이)
코웨이, 12개 제품 ‘2023 이노스타·그린스타’ 선정 (사진=코웨이)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코웨이는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를 비롯한 12개 제품이 한국경영인증원(KMR)이 주관하는 ‘2023 이노스타·그린스타’에 대거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이노스타·그린스타 인증은 소비자 리서치를 통해 상품의 품질, 디자인, 사용자 환경 등 다양한 요소에서 혁신성과 친환경성을 평가해 각 부문별 우수 상품을 선정하는 제도이다.

코웨이에 따르면 ▲스마트 매트리스 S5/S7 ▲프라임 스탠드 정수기 2개 제품이 이노스타·그린스타로 모두 선정됐다. 또 ▲안마의자 마인 ▲더블케어 플러스 비데는 이노스타에,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스킨플러스 연수기 ▲프라임 매트리스 등은 그린스타에 선정됐다.

코웨이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환경가전뿐만 아니라 매트리스, 안마의자 부문까지 전 제품군에 걸쳐 이노스타와 그린스타에 선정되며 뛰어난 기술 경쟁력을 입증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제품의 성능뿐만 아니라 경제성, 친환경성 등 다양한 관점에서 가치소비를 추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지속 가능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