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냠냠연구소X잉글리시에그 에그하우스 만들기’ 출시
롯데웰푸드, ‘냠냠연구소X잉글리시에그 에그하우스 만들기’ 출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4.2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냠냠연구소X잉글리시에그 에그하우스 만들기 제품 이미지 (사진=롯데웰푸드)
냠냠연구소X잉글리시에그 에그하우스 만들기 제품 이미지 (사진=롯데웰푸드)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내달 5일 어린이날을 앞두고 영유아 영어 교육 브랜드 잉글리시에그와 손잡고 ‘냠냠연구소X잉글리시에그 에그하우스 만들기’ 키트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냠냠연구소X잉글리시에그 에그하우스 만들기’는 아이들이 자신만의 과자집을 꾸미면서 영어 표현까지 자연스럽게 습득 할 수 있도록 구성한 교육용 놀이 과자 키트다. 해당 키트는 롯데웰푸드 스위트몰을 포함해 쿠팡, G마켓,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의 온라인 채널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1일부터 4월 한 달간 잉글리시에그 전국 70여 개의 센터에서 '에그하우스 만들기' 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잉글리시에그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전문 교육을 받은 스토리 액터와 함께 한 수업당 최대 6명의 구성으로 40분간 이뤄진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아이들의 상상력뿐만 아니라 영어실력까지 키워줄 수 있는 일석이조의 놀이 과자 키트를 어린이날을 맞아 선보이게 됐다”며, “부모들이 어릴 적 추억을 떠올리며 아이들과 특별한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는 이색적인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