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봄맞이 패션&뷰티 인기 아이템 ‘메가급’ 할인전
티몬, 봄맞이 패션&뷰티 인기 아이템 ‘메가급’ 할인전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3.27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이 오늘 27일 딱 하루 ‘패션&뷰티 1DAY 메가딜’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사진=티몬)
티몬이 오늘 27일 딱 하루 ‘패션&뷰티 1DAY 메가딜’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티몬이 오늘(27일) 단 하루 봄맞이 패션&뷰티 인기 아이템들을 메가급 혜택과 가격으로 선보이는 ‘1DAY 메가딜’ 특별전을 개최한다.

먼저, 파격적인 쇼핑 혜택을 전하는 ‘메가딜’ 라인업은 아동복 브랜드 ‘에스핏’의 봄·여름 시즌 상품들을 최대 99% 할인판매한다. 바람막이, 맨투맨, 청바지, 원피스 등 지금 입기 좋은 인기 아이템들을 큐레이션 했다. ‘프린팅로브 가디건’과 ‘아티스트 셔츠’ 두 가지 옵션은 오직 티몬 고객 1인 1개 구매 한정으로, 역대급 특가인 단돈 ‘300원’에 판매한다.

패션잡화 브랜드 ‘풀문’의 여행·패션잡화 200종도 최대 70% 할인한다. 캐리어 결합 보스턴백, 수납 파우치 등도 단독 특가다. 브랜드 ’폴메디슨’의 시그니처 퍼퓸 바디워시·바디로션, ‘트리트룸’의 시그니처 퍼퓸 샴푸·트리트먼트도 메가급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510ml 대용량 상품을 1+1 티몬 단독 구성해 8900원 특가 및 무료 배송으로 판매한다.

단돈 만원으로 득템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도 있다. 환절기 피부 관리를 돕는 닥터에이지 시카패드 1+1, 냉감소재로 야외활동에 제격인 웰파 기능성 팬츠 3종, 수입 브랜드선글라스 등이다. 이외에도 구매가의 2배이상 금액대 상품을 득템할 수 있는 ‘럭키박스’, 배송비만 내는 ‘체험딜’, ‘선착순 구매딜’ 등 다채로운 행사들을 진행하며 알뜰 쇼핑 기회를 전한다.

이정민 티몬 패션&뷰티사업본부장은 “티몬 고객들의 설레는 봄 나들이를 지원하기 위해 오늘 단 하루 메가급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