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키워봐요 적금' 캐릭터 인형 1천500개 선착순 증정 
토스뱅크, '키워봐요 적금' 캐릭터 인형 1천500개 선착순 증정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3.03.20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오후 2시부터 인스타그램 이벤트 실시
(사진=토스뱅크)
(사진=토스뱅크)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토스뱅크가 자신의 '키워봐요 적금' 동물 캐릭터를 인증한 고객 1500명에게 선착순으로 실물 모찌 인형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21일 오후 2시부터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자신이 보유한 키워봐요 적금 동물의 알 혹은 동물의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된다. 기존 적금 가입자나 이벤트 시작 전 적금 가입을 마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단, 사진은 반드시 '전체 공개'여야 하며 필수로 토스와 토스뱅크 계정을 태그해야 한다. 선착순 1500명에겐 키워봐요 적금 동물 캐릭터 4종 중 본인의 동물과 동일한 캐릭터의 실물 모찌 인형을 증정한다. 당첨자에겐 인스타그램 DM으로 개별 안내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토스와 토스뱅크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토스뱅크 ‘키워봐요 적금’은 6개월 만기 시 최고 4.5%의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납입한도는 월 최대 100만원이며, 매주 1천원부터 20만원까지 납입 가능하다. 가입 시 지급된 동물의 알이 이튿날 부화되면서 6개월 동안 열 단계에 걸쳐서 성장한다. 동물은 유령, 거북이, 문어, 망아지 네 종으로 랜덤 지급되며, 매주 적금 자동이체 달성하면 최종 만기 시 전설의 동물로 진화한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키워봐요 적금의 동물 성장 스토리의 재미와 귀여움으로 만기 후에도 계속 재가입 하고 있다는 고객들의 반응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다 즐겁게 금융을 이용하고 좋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