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청춘마루 1월 프로그램 운영
KB국민은행, KB청춘마루 1월 프로그램 운영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3.01.04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만의 향수 만들기·토끼의 해 기념 행사 진행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KB국민은행은 KB청춘마루 1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홍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한 KB청춘마루는 Youth 고객들과의 소통을 위해 조성된 복합문화공간이다. 매월 전시회, 공연, 체험활동 등 MZ세대의 트렌드에 맞는 문화행사와 참여형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홍대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고객 응모 프로그램으로는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KB청춘마루에서 나만의 향수를 만들 수 있는 ‘나만의 시그니처 향기 만들기’를 진행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8일까지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다.

또한, KB국민은행은 오는 31일까지 ‘청춘마루에 숨은 키키찾기’, ‘키키 라운지’ 등 토끼의 해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오는 14일부터 2월 12일까지는 공간연출 설치미술 분야의 트렌디한 기성·신진작가 전시회인 ‘Colorful 2023, 감각의 발견’을 개최할 예정이다. KB청춘마루 1월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해 준비한 KB청춘마루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KB청춘마루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분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