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넷마블이 오는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2' 관련 특별페이지를 열고 사전 이벤트와 게임별 현장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정보를 공개했다.
25일 넷마블에 따르면 이 회사는 오는 31일까지 넷마블 지스타 특별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중 2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지스타 초대권 2장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첨자 중 5명에게는 넷마블 인플루언서들과의 사진 촬영권, 넷마블 굿즈 등 특별 혜택이 담긴 ‘황금 티켓’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다음 달 4일까지는 넷마블 출품작 라인업 4종 관련 영상을 자신의 SNS 채널에 공유한 이용자 중 100명에게 넷마블 쿠폰세트와 넷마블 굿즈를 증정하는 ‘넷마블 어셈블!’ 이벤트를 연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공유·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가능성이 높다.
‘나 혼자만 레벨업:ARISE(어라이즈)’에서는 같은 달 20일까지 캐릭터 인기 투표에 참여한 이용자 대상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지스타 현장에서는 게이트 보스 처치 시간을 놓고 경쟁하는 타임어택 모드 순위에 따라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 카드’, ‘게이밍 마우스’, ‘추공 작가 친필 사인이 담긴 나 혼자만 레벨업 소설 세트’ 등을 제공하는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스달 연대기’에서는 11월 20일까지 게임 관련 콘텐츠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뱅앤올룹슨 게이밍 헤드폰’, ‘구글 기프트카드’,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 지스타 현장에서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개척전 이벤트’에 참가하는 이용자에게 ‘구글 기프트카드’, ‘게임 관련 특별 굿즈’ 등을 선물한다.
‘파라곤:디 오버프라임’에서는 지스타 기간 중 시연존에서 배부하는 ‘프라임 여권’ 내 모든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고성능 노트북’,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특별 굿즈인 후드티와 하이루프’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경품 응모권’을 지급한다. 또 공용 무대에서 진행되는 3종의 무대이벤트 참여자에게도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아울러 ‘하이프스쿼드’에서는 지스타 시연존에서 제공하는 팜플렛 내 미션을 모두 완료할 때마다 ‘하이프스쿼드 장패드’, ‘Razer 게이밍 마우스’, ‘Razer 게이밍 무선 이어폰’, ‘Razer 게이밍 키보드’, ‘YouTube 버킷햇’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경품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또 지스타 기간 중 매일 진행되는 ‘하이프스쿼드 크리에이터 대전’의 승리 팀을 맞힌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Razer 게이밍 키보드’, ‘Razer 게이밍 헤드셋’, ‘Razer 게이밍 마우스’ 등을 지급한다.
이 밖에 지스타 넷마블 부스에서 즐길 수 있는 출품작, 인플루언서 라인업, 이벤트 등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지스타 특별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