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5000억원 규모 쇼핑축제 ‘대한민국 광클절’ 개최
롯데홈쇼핑 5000억원 규모 쇼핑축제 ‘대한민국 광클절’ 개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10.11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13일부터 23일까지 110억원 쇼핑 지원금 제공
롯데홈쇼핑 초대형 쇼핑축제 공클절 13일 개막(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초대형 쇼핑축제 공클절 13일 개막(사진=롯데홈쇼핑)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롯데홈쇼핑은 이달 13일부터 23일까지 총 5000억원 규모, 110억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쇼핑 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대한민국 광클절'은 롯데홈쇼핑이 2020년부터 선보이는 쇼핑 행사로 올해로 5회째다. 이번 행사는 국내에서 대형 캐릭터 전시 붐을 일으킨 ‘벨리곰’을 내세워 총 5000억 규모의 초대형 쇼핑행사로 진행된다. 매회 200만건 이상 주문건수를 기록했으며 4회까지 누적 주문금액은 1조원을 돌파했다.

품절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해외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를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가수 김호중 '별의 노래' 전시회 티켓 등 이색 문화상품도 선보인다. 쇼핑 지원금 110억원과 함께 해외 항공권(10매) 증정 및 할인, 적립 혜택 등을 제공한다.

행사 동안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진에어 괌 왕복 항공권(10매)'을 제공한다. '벨리곰'을 활용한 여행 굿즈도 준비했다. 구매금액 및 횟수에 따라 응모를 통해 '벨리곰 레디백'과 '벨리곰 캐리어 세트'를 증정한다.

TV홈쇼핑에서는 단독 패션 브랜드부터 여행·식품·뷰티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 물량을 대량 확보해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자체 패션 브랜드 'LBL' 시그니처 상품 '캐시미어 니트'를 비롯해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폴앤조' 구스 다운도 소개한다. 올해 론칭 방송에서 주문액 15억원을 기록한 신규 패션 브랜드 '안나수이' 신상품을 비롯해 '지포어','베네통 골프' 등 레포츠웨어 신상품도 론칭한다.

대표 프로그램 '최유라쇼'는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발뮤다' 원데이 특집행사를 열고 청소기·가습기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보이로 전기요'·'프랑켄스톨츠 매트리스' 등 겨울 대비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신성빈 롯데홈쇼핑 마케팅본부장은 “유통업계를 대표하는 쇼핑 행사로 자리 잡은 대한민국 광클절 다섯번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인기 상품부터 물량 부족으로 구매하기 어려운 이슈 상품, 인기 가수의 전시회 티켓까지 다양한 상품과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즐거운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