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설맞이 취약계층 2천가구에 '우리희망상자' 지원
우리금융, 설맞이 취약계층 2천가구에 '우리희망상자' 지원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1.24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소상공인 매출 증대 기여도
사회적 책임 이행 통해 ESG경영 앞장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왼쪽)과 남국희 한국사회복지관협회 협회장이  24일 서울 중구 회현동 소재 우리금융 본사에서 진행된 설맞이 ‘우리희망상자’ 전달식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우리금융)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왼쪽)과 남국희 한국사회복지관협회 협회장이 24일 서울 중구 회현동 소재 우리금융 본사에서 진행된 설맞이 ‘우리희망상자’ 전달식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우리금융)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서울 중구 회현동 우리금융 본점에서 손태승 회장과 한국사회복지관협회 남국희 협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설맞이 ‘우리희망상자’ 전달식을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우리희망상자’는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침체 및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떡국떡, 쌀, 건나물, 김 등 명절 식품과 일상 먹거리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우리금융그룹은 우리희망상자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 및 사회적기업의 국내 생산 제품으로 구성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매출 향상에도 기여했다.

‘우리희망상자’는 우리은행 전국 영업본부 소속 임직원들을 통해 설 연휴 전에 한국사회복지관협회 산하 전국 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될 예정이다.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은 “코로나19로 대한민국 사회 전반이 얼어붙은 가운데 이번 지원을 통해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설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은 물론, 사회적 책임 이행을 통해 ESG경영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