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원하는 닭가슴살은?... 티몬•바르닭, 신상 기획 이벤트
고객이 원하는 닭가슴살은?... 티몬•바르닭, 신상 기획 이벤트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8.27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x바르닭 0원딜’ 이벤트 통해 고객 아이디어 응모
(사진=티몬)
티몬이 닭가슴살 전문브랜드 바르닭과 함께 공동 기획한 신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티몬이 닭가슴살 전문브랜드 바르닭과 함께 공동 기획한 신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양사는 고객 참여를 통해 새로운 맛의 신상품을 개발하고 티몬만의 프리미엄 상품으로 단독 판매한다.

신상품 개발에 고객이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오는 9월 2일까지 ‘티몬x바르닭 0원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0원딜을 구매하고 문의사항에 새로운 맛에 대한 내용을 올리면 이벤트에 응모되는 형식이다.

응모된 내용을 종합해 가장 많이 제안된 맛을 선정해 이를 기반으로 새로운 맛의 닭가슴살 상품을 개발·출시하고 티몬에서 단독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아울러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바르닭 인기 닭가슴살 4종 세트를 제공하고, 신상품이 출시되면 신상품 4종 1세트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티몬 측은 “신뢰할 수 있는 여러 파트너사와 협업으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을 개발해 티몬에서 단독으로 제공할 계획”이라며 “고객 만족은 물론 파트너사와의 상생을 이끌 수 있는 티몬만의 새로운 프리미엄 상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