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카드신상] LG하우시스·이케아·몽블랑 플렉스-신한·현대·롯데카드
[주간 카드신상] LG하우시스·이케아·몽블랑 플렉스-신한·현대·롯데카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05.10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 고가 인테리어 특화한 할부·캐시백 혜태 마련
현대카드 스마일카드 업그레이드...디자인 총 6종 선봬
롯데카드 명품 한정판·패키지 세트로 MZ세대 '정조준'
신한카드가 LG하우시스와 손잡고 인테리어 전용 PLCC인 'Z:IN 인테리어 신한카드(지인 카드)'를 지난 6일 출시했다. 사진은 같은날 LG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강남전시장에서 열린 제휴식에서 강계웅 LG하우시스 대표이사(왼쪽)와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가 LG하우시스와 손잡고 인테리어 전용 PLCC인 'Z:IN 인테리어 신한카드(지인 카드)'를 지난 6일 출시했다. 사진은 같은날 LG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강남전시장에서 열린 제휴식에서 강계웅 LG하우시스 대표이사(왼쪽)와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사진=신한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신한카드와 현대카드, 롯데카드가 지난 주(2~8일) 새로운 신용카드를 각각 선보였다. 

신한카드는 LG하우시스와 인테리어 전용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를, 현대카드는 이베이코리아 PLCC 신규 2종을 각각 공개했다. 롯데카드는 몽블랑과 한정판 'Flex(플렉스)카드 몽블랑 에디션'을 출시했다.    

■ 신한카드, LG하우시스와 고가 인테리어 결심 고객에 차별화 혜택   

신한카드는 LG하우시스와 인테리어 전용 PLCC인 'Z:IN 인테리어 신한카드(이하 지인 카드)'를 지난 6일 출시했다.

지인 카드는 LG하우시스의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제휴 인테리어점에서 창호·주방·욕실· 바닥재·벽지·도어 등 제품 결제 시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할부 서비스 조건은 12/24개월(4.9% 할부이자) 및 36/48/60개월(6.5% 할부이자)다. 또 이용 고객은 전월 카드이용 실적에 따라 캐시백을 받는다. 

예를 들면, 36개월 할부로 500만원의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한 고객이 이 카드로 매월(1일부터 말일) 이용실적 100만원을 충족할 경우 총 54만원을 캐시백으로 돌려 받는다. 할부기간 총 이자비용(약 52만원)보다 많은 금액이다. 

이 밖에 신한카드는 최대 24개월 할부 서비스인 추가한도를 LG하우시스 구매에 한해 연말까지 제공한다. 신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페이판 앱에서 가능하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코로나 등의 영향으로 인테리어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데, 고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차별화된 금융혜택을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업계 최고의 브랜드 경쟁력을 갖춘 LG하우시스와 국내 데이터 산업을 선도하는 신한카드가 지속적으로 고객을 위한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자료=롯데카드)
롯데카드는 명품 브랜드 몽블랑(Montblanc)과 한정판 신용카드 상품인 'Flex(플렉스)카드 몽블랑 에디션(이하 몽블랑 카드)'을 출시했다.(자료=롯데카드)

■ 롯데카드, 몽블랑 카드 1906장 한정...카드지갑·볼펜도 함께 제공 

같은 날 롯데카드는 명품 브랜드 몽블랑(Montblanc)과 한정판 신용카드 상품인 'Flex(플렉스)카드 몽블랑 에디션(이하 몽블랑 카드)'을 출시했다.

몽블랑 카드는 몽블랑의 설립연도인 1906년을 기념, 1906장만 한정 발급된다. 카드 뒷면에는 1부터 1906까지의 고유 리미티드 에디션 넘버가 새겨져 있다. 

카드 앞면인 플레이트 디자인은 몽블랑 스타를 기반으로 한다. 몽블랑 스타는 만년설로 뒤덮인 서유럽의 지붕 알프스 몽블랑 정상을 형상화 한 것으로, 열정과 헌신의 의미를 담고 있다고 롯데카드 측은 설명했다. 

혜택으로는 ▲롯데백화점 및 롯데아울렛 내 몽블랑 매장에서 결제 시 10% 할인 ▲명품 브랜드 7% 적립 ▲스트리밍·커피 할인 등을 탑재하고 있다. 

또 카드 신청 고객은 몽블랑 카드지갑, 픽스 볼펜으로 구성된 'Flex카드 몽블랑 에디션 패키지'를 받는다.

고객은 패키지 상품에 자신의 이름이나 이니셜, 날짜를 새길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신청은 롯데카드 홈페이지 및 빠른 카드신청(유선)으로 가능하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한정판 카드와 함께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2030세대라면 한 번쯤 구매를 고려해봤을 몽블랑의 대표 제품으로 패키지를 구성했다"며 "고객에게 단 하나뿐인 특별한 선물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현대카드는 이베이코리아와 운영 중인 PLCC 스마일카드의 혜택을 강화한 '스마일카드 Edition2(에디션2)', '스마일카드 the Club(클럽)'을 지난 3일 공개했다. (자료=현대카드)
현대카드는 이베이코리아와 운영 중인 PLCC 스마일카드의 혜택을 강화한 '스마일카드 Edition2(에디션2)', '스마일카드 the Club(클럽)'을 지난 3일 공개했다. (자료=현대카드)

■ 현대카드, 이케아코리아 PLCC "더 강력해진 스마일카드가 온다"

현대카드는 이베이코리아와 운영 중인 PLCC 스마일카드의 혜택을 강화한 '스마일카드 Edition2(에디션2)', '스마일카드 the Club(클럽)'을 지난 3일 공개했다.

이번 신상품은 강화된 멤버십 혜택, 2배 상향된 해외 가맹점 적립률 등이 주요 특징이다. 전월 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없이 혜택을 제공하는 기존 조건은 유지됐다.

스마일카드 Edition2는 G마켓과 옥션, G9 및 간편결제 서비스인 '스마일페이' 가맹점에서 사용금액의 2%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로 적립한다. 멤버십 프로그램인 '스마일클럽' 고객에게는 추가 1%를 적립한다. 

스마일카드 the Club은 카드 발급과 동시에 연회비 3만원 상당 멤버십 프로그램인 '스마일클럽'에 자동 가입되도록 한다. 스마일페이 가맹점에서는 2%, 스마일배송 상품 결제 시 4% 적립을 제공한다. 

또 두 카드 모두 해외 가맹점과 일반 가맹점에서 사용금액의 2%, 1%를 스마일캐시로 각각 쌓는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스마일카드는 온라인 쇼핑 리워드 혜택과 빠른 카드발급 프로세스 등을 바탕으로 발급 110만장을 돌파한 '밀리언셀러'"라며 이번 신상품은 "스마일카드의 정체성인 '웃음'을 모티브로 한 6종의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