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 증권부문 '1위'
미래에셋증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 증권부문 '1위'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04.05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SG경영 및 모험자본 공급 활성화 등 종합 반영
미래에셋증권이 제12회 국가브랜드대상에서 증권부문 1위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자료=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증권이 제12회 국가브랜드대상에서 증권부문 1위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자료=미래에셋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미래에셋증권이 지난 2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제12회 국가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증권 부문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CI-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1위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12회를 맞이한 국가브랜드대상은 세계 3대 광고제인 뉴욕페스티벌과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가 공동 주관을 맡았다. 지수는 ▲브랜드 인지도 ▲대표성 ▲만족도 ▲충성도 ▲글로벌경쟁력 ▲브랜드 종합 호감도 등 지표를 반영한다.

미래에셋증권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에 앞장서며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해낸 점과 끊임없는 혁신과 변화를 통해 새로운 시장 창출한 점, 모험자본 공급 활성화 등 성과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고 수상 요인을 설명했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창립 이후 지금까지 미래에셋은 글로벌 투자 전문 그룹으로 대한민국 금융 수출과 고객들의 부를 증대시키고 평안한 노후를 준비할 수 있도록 기여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투자은행으로 성장해 대한민국 국가브랜드의 가치 상승과 우리나라 자본시장의 발전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