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고양시 덕은지구 A3블록 시공사 선정
호반건설, 고양시 덕은지구 A3블록 시공사 선정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0.07.21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 덕은지구 A3블록 조감도 (사진=호반건설)
고양시 덕은지구 A3블록 조감도 (사진=호반건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호반건설은 경기도 고양시 덕은지구 A3블록 공동주택 신축 공사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이 사업은 덕은지구 A3블록에 지하 2층~지상 23층, 총 560가구의 공동주택을 건립하는 사업으로 올해 하반기 착공 예정이다. 

경기 고양시 덕은지구는 서울 상암 업무지구와 맞닿아 서울 생활권을 누릴 수 있으며 월드컵공원, 하늘공원, 난지 한강공원 등이 가까워 쾌적한 주거 환경이 장점이다. 일부 세대에서는 한강 조망도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교통 여건도 우수하다. 가양대교를 이용해 서울 강서구로 이동이 용이하고 자유로, 올림픽대로, 월드컵로 등을 통해 서울 주요 지역으로의 이동 역시 편리하다. 또 월드컵대교가 올해 12월 준공될 예정이고, 서부 광역철도 원종-홍대선 덕은역(가칭) 등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개발 호재도 있다.

이외에도 아니라 고양시는 덕은지구에 미디어 복합타운을 조성할 계획이다. 복합타운이 들어서면 서울 마곡과 상암을 연결하는 서부권 업무지구 벨트가 형성될 것으로 보인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시공 품질, 호반써밋 브랜드 인지도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시공사로 선정됐다”며 “교통, 주거 쾌적성, 일부세대 한강 조망 등 탁월한 입지에 부합한 덕은지구의 랜드마크 단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