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뷰티 브랜드 '후다 뷰티' 입점...전세계 최초
신라면세점, 뷰티 브랜드 '후다 뷰티' 입점...전세계 최초
  • 김새봄 기자
  • 승인 2020.06.22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신라면세점)
(제공=신라면세점)

[화이트페이퍼=김새봄 기자] 신라면세점이 글로벌 뷰티 브랜드 '후다 뷰티(HUDA BEAUTY)'를 전세계 면세점 최초로 입점시킨다고 22일 밝혔다.

'후다 뷰티'는 뷰티 인플루언서 후다 카탄(Huda Kattan)이 2013년 설립한 브랜드로 국내외 뷰티 매니아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후다 카탄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4470만명, 유튜브 구독자 400만명 이상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다. 뷰티 블로거로 이름을 알리다 2013년 '후다 뷰티'를 설립하고 인조 속눈썹 판매를 시작해 큰 성공을 거두었다. 또한 지난해 기준 미국에만 900개 매장이 있으며 미국 외에서는 6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북미와 중동 시장에 주력해 온 후다 뷰티가 면세점에 입점하는 것은 전 세계에서 이번이 처음"이라면서 "아시아 시장 확대를 위해 뷰티 카테고리에 강점을 가진 신라면세점을 파트너로 선택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신라면세점은 오는 26일부터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후다 뷰티 제품을 면세점 중 단독으로 판매한다. 국내 소비자들에게 후다 뷰티는 해외 직구나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다.

후다 카탄은 "한국과 중국의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후다 뷰티 제품을 소개하면서 아시아 시장에서 후다 뷰티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라며 "화장품·향수 카테고리에 강점이 있고 고객 서비스가 우수한 신라면세점과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대된다"며 한국 및 아시아 시장 진출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면세 쇼핑을 기다리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후다 뷰티와 같은 인기 브랜드 입점을일정에 따라 진행하고 있다"라며 "고객분들이 매력적인 면세 쇼핑을 경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