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가지 맛 한 번에... KT&G '믹스 콤보' 전국 판매 개시
두가지 맛 한 번에... KT&G '믹스 콤보' 전국 판매 개시
  • 김새봄 기자
  • 승인 2020.06.18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릴 하이브리드' 전용스틱 '믹스 콤보(MIIX COMBO)' (제공=KT&G)
'릴 하이브리드' 전용스틱 '믹스 콤보(MIIX COMBO)' (제공=KT&G)

[화이트페이퍼=김새봄 기자]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의 전용 스틱인 '믹스 콤보'를 오는 24일 전국에서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믹스 콤보는 일반 담배의 풍미에서 색다른 시원함으로 넘어가는 맛의 반전이 특징이다.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짠내 감소'가 특징인 '릴 하이브리드' 강점이 더해져 제품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한다. 믹스 콤보의 판매 가격은 갑당 4500원이며, 이번 신제품 출시로 전용스틱 믹스(MIIX)의 제품군은 총 8종으로 확대됐다.

이 제품은 19일부터 서울 4개 지역(강남·동대문·신촌·신도림)과 인천 송도·울산·청주·부산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릴 미니멀리움'에서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24일 전국 편의점 4만4000여 개소에서 일제히 판매를 시작한다.

릴 하이브리드는 KT&G만의 독자 기술이 집약된 인기 제품으로 풍부한 연무량과 짠내 감소, 청소에 대한 불편함 해소 등의 장점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힘입어 올해 1월에는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과 한국을 제외한 전 세계 국가에서 '릴(lil)'을 판매하는 공급 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2월에는 업그레이드된 '릴 하이브리드 2.0'을 선보였다.

임왕섭 KT&G NGP사업단장은 "기존에 없던 색다른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힘입어 맛의 극적 반전이 특징인 믹스 콤보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여 시장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