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킨텍스점 '신진 디자이너 트렌드 페어' 진행... 최대 70% 할인
현대百 킨텍스점 '신진 디자이너 트렌드 페어' 진행... 최대 70% 할인
  • 김새봄 기자
  • 승인 2020.06.12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의 신진 디자이너 트렌드 페어 (제공=현대백화점)

[뉴스페이퍼=김새봄 기자]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은 12일부터 14일까지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신진 디자이너 트렌드 페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대백화점이 서울디자인재단과 함께 국내 신진디자이너의 브랜드를 알리고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서울디자인재단은 신진 디자이너 양성을 위해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를 만들어 패션 인재 양성에 나서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소속의 컨츄리파운더, 에소피, 낫노잉 등 7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들 브랜드의 올해 시즌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이월 상품은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저렴한 가격에 내놓는다.

이올로·암피스트·알란스 등 유명 오프라인 편집숍도 참여한다. 본·지이크·앤드지 등 10여 개 남성 캐주얼 캐릭터 브랜드는 올해 신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30% 인하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본·지이크·앤드지 등 10여개 남성 캐주얼 캐릭터 브랜드가 참여해 올해 신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30% 인하된 가격에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행사 기간 동안 현대백화점카드로 20만원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만원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고객들에게 알리고 판로 지원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기존 백화점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다양한 상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