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주연 드라마 ‘지운수대통’, DATV 통해 일본 방송
임창정 주연 드라마 ‘지운수대통’, DATV 통해 일본 방송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2.10.08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데일리]

임창정이 데뷔 22년 만에 주인공으로 출연해 화제가 된 드라마 ‘지운수대통’(극본 이경미, 연출 문우성, 제작 미디어백)이 한류스타 배용준이 대주주로 있는 일본 한류 전문 방송 채널 DATV(이하 DATV)를 통해 올해 11월 일본에 방송된다.

DATV는 한류스타 배용준이 대주주로 있는 DA (디지털어드벤처)가 2009년 10월 개국한 채널로 최근 일본 최대 케이블TV 종합유선방송사업자(SO)인 J-COM에 서비스하게 되면서 방송 영향력이 점점 커지고 있는 일본 채널이다.

국내 TV조선에서 올해 4월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지운수대통’은 배우들의 안정적인 연기와 탄탄한 스토리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드라마다.

평범한 소시민 샐러리맨에서 순식간에 125억 원의 자산가가 된 지운수(임창정 분)와 악착같이 돈을 모아 사람답게 살고 싶어하는 생강녀 이은희(서영희 분), 언더커버 회장 딸 한수경(이세은 분) 등 현실적인 부부의 진솔한 이야기와 삼각 관계 속에서 피어나는 로맨스까지 시청자들의 진한 공감을 자아냈다.

또한 125억 원 대박 행운을 자기 발로 뻥 걷어찬 처세술의 달인 차 대리(최규환 분)와 차 대리가 수수료가 아까워 복권 당첨 사실을 숨긴다고 오해하는 백사장(이문식 분) 일당의 파란만장한 ‘당첨금 사수 작전’까지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한편 1991년 MBC TV 드라마 '여명의 눈동자'에 잠깐 단역으로 출연한 적은 있으나 정식적으로 22년 만에 드라마 주인공을 처음 한 임창정이 이번 드라마 ‘지운수대통’을 통해 성공적인 일본 진출과 한류스타로 거듭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