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미니파이터 새학기 맞이 이벤트
넷마블, 미니파이터 새학기 맞이 이벤트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2.08.29 2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구들과 스크린 샷 찍으면 추석선물 예약티켓이 내 품에

[북데일리]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고 마블퀘스트에서 개발한 횡스크롤 대전 액션 게임 미니파이터가 새학기를 맞아 홈 시스템을 단장하고 이벤트 총출동에 나선다.

이번에 업데이트 될 홈 시스템은 지난 7월에 진행했던 ‘심플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기능으로 이용자가 채널 내에 있는 길드, 친구 등을 서로의 홈으로 초대해 쉽게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게 된 것이 특징이다.

참고로 ‘심플 업데이트’를 통한 홈 시스템은 대전방, 던전방, 마을, 수련장, 천하제일대회, 보스존, 낚시터, 공성존, 함선, 우편함, 보관함 등의 콘텐츠들이 하나로 연결돼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만든 환경이다.홈 시스템 업데이트와 더불어 풍성한 혜택이 담긴 4종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모두와 함께 찰칵’은 친구들을 홈에 초대해 얼짱각도로 재미 있게 스크린샷을 찍고 간략한 내용을 게시판에 올리는 이벤트다. 참가자 모두에게 추석선물 예약티켓을 주고 추첨을 통해 ‘에픽 전직보석’을 받을 수 있다.

내 봉인을 풀어줘 는 봉인된 캐릭터 카드 3장을 준비해 마을의 논플레이어 캐릭터(NPC, Non-player character)인 ‘미유’를 통해 조합을 하는 이벤트다. 조합을 통해 같은 등급 혹은 한 등급 위의 봉인이 풀린 카드가 100% 확률로 생성된다.

이외 던전 방에서 파티 플레이로 던전을 클리어해 얻은 ‘파티의 징표’로 천사강림, 황금망치 패키지, 각성 보석 패키지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신나는 파티사냥’ 과 게임 접속 시 받은 펫(Pet)을 4단계까지 성장시키면 그 종류에 따라 캐릭터 카드, 캐쉬 아이템을 보상받는 ‘즐거운 펫 키우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새학기 총출동 이벤트는 오는 30일부터 9월 12일까지 진행된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새학기를 기념해 이용자들이 친구들과 함께 더욱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라며, “가까운 친구들과 함께 새학기에도 변함 없이「미니파이터」를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