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 MVP 베이스볼 온라인 8만여명 테스터 모여
엔트리브소프트, MVP 베이스볼 온라인 8만여명 테스터 모여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2.08.29 2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병훈 해설위원과 김동연 캐스터의 녹음 현장 영상 공개

[북데일리] 엔트리브소프트는 일렉트로닉 아츠의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CBT) 참가자 모집에 8만명의 이용자가 참가 신청을 했고, 29일부터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1일부터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테스터 모집 종료일인 27일까지 8만여 명의 테스트 희망자가 참가신청을 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오는 30일부터 진행될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에서 이용자들은 다양한 콘셉트와 세분화된 난이도에 도전해 짜릿한 승리를 맛볼 수 있는 토너먼트 모드와 자동 매칭으로 진행되는 정규 경기 모드를 플레이 해 볼 수 있다. 또,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친선 경기 모드, 그리고 특정 시간에 접속해 실시간으로 이용자들끼리 홈런 레이스를 펼칠 수 있는 홈런 더비 모드가 공개된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비공개 테스트에 앞서 새롭게 오픈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한다.

테스터로 당첨된 인원 외에도 테스트 기간 중 실시간으로 추가 테스터를 선발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중계 사운드 녹음 영상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중계 사운드는 이병훈 해설위원과 김동연 캐스터가 참여했으며, 실제 야구 중계와 같은 생동감 넘치는 경기를 잘 표현해 게임의 재미를 더해준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스포츠 게임 명가 이에이스포츠의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EA 서울 스튜디오에서 한국 온라인 게임 시장에 맞게 새롭게 개발한 실사형 온라인 야구 게임이다. 5000여 개 이상의 모션 데이터를 사용해 현실감 넘치는 그래픽을 구현했으며, 캐릭터의 투구와 타격 동작은 실제 야구선수들에 가깝고 세세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엔트리브소프트 MVP 베이스볼 온라인 사업팀 조은기 팀장은 “이번 CBT는 서버 안정성과 선수들 간의 밸런스 등을 중점적으로 확인할 예정"이라며, "또한,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으로는 처음으로 실시하는 테스트이기 때문에 MVP베이스볼 온라인이 국내 이용자들에게 큰 재미를 줄 수 있는지도 검증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