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빛 내 인생' 서은수-이태환-신현수, 훈남훈녀 비주얼 스틸 눈길
'황금빛 내 인생' 서은수-이태환-신현수, 훈남훈녀 비주얼 스틸 눈길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8.01.14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서은수 인스타그램)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황금빛 내 인생'에 출연 중인 젊은피 3인방 서은수, 이태환, 신현수의 훈훈한 비주얼 스틸이 새삼 화제다.

14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황금빛 내 인생'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 출연 중인 서은수, 이태환, 신현수의 사진이 눈길을 끈다.

서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혁 X 지아호 X 지슈"라는 글과 함께 2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서은수, 이태환, 신현수는 밝은 미소로 셀카를 촬영하고 있다.

세 배우는 또래답게 다정한 기운을 발산하고 있다. 또한 추운 날씨에도 훈훈한 촬영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누리꾼들 또한 세 배우의 훈훈한 비주얼에 찬사를 보내고 있다.

서은수는 극 중 빵을 사랑하는 '빵순이'이자 갑작스러운 신분상승에도 따뜻한 마음을 잊지않는 서지수 역을, 이태환은 훈훈한 마음과 외모를 가진 건축가 선우혁 역을, 신현수는 서 씨 집안의 막내 아들 서지호 역을 열연하고 있다.

한편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은 흙수저를 벗어나고 싶은 3無녀에게 가짜 신분 상승이라는 인생 치트키가 생기면서 펼쳐지는 황금빛 인생 체험기를 그린 세대 불문 공감 가족 드라마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