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빛 내 인생' 신혜선, 실물보면 놀라는 이유 "키도 크고 몸매도 좋고 너무 예뻐서?"
'황금빛 내 인생' 신혜선, 실물보면 놀라는 이유 "키도 크고 몸매도 좋고 너무 예뻐서?"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8.01.07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신혜선 SNS)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황금빛 내 인생'에 출연 중인 신혜선의 매력에 대한 증언들이 새삼 화제다.

7일 주요 포탈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황금빛 내 인생'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 출연 중인 신혜선에 대한 증언들이 다시 주목 받고 있다.

과거 성훈은 KBS2 '연예가중계' 인터뷰에서 드라마 '아이가 다섯'에 함께 출연한 신혜선에 대해 "신혜선이 은근히 키가 크다. 큰 키에 작은 얼굴, 비율이 매력적인 듯하다"고 칭찬했다.

조세호도 '해피투게더3' 게스트로 나온 신혜선에게 "솔직히 출연한다고 해서 인터넷에서 사진을 찾아봤는데 연기파 배우겠다라고 생각했다"라며 "비주얼보다 연기력 뛰어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실제로 보니까 키도 크고 얼굴도 예쁘고 매력이 엄청 나게 있다"라고 극찬했다. 

신혜선은 한 인터뷰에서 "키가 171.8cm에요 실제로 보시는 분들은 키보고 놀라시는 분들이 있으시긴 해요"라고 언급하기도 했다. 

한편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은 흙수저를 벗어나고 싶은 3無녀에게 가짜 신분 상승이라는 인생 치트키가 생기면서 펼쳐지는 황금빛 인생 체험기를 그린 세대 불문 공감 가족 드라마로 신혜선은 서지안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