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닛' 설하윤, DJ.DOC 옆에서 눈부신 미모 발산
'더유닛' 설하윤, DJ.DOC 옆에서 눈부신 미모 발산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12.24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설하윤 인스타그램)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더유닛'에 출연 중인 설하윤이 DJ.DOC와 함께한 인증샷으로 새삼 화제다.

2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더유닛' '설하윤'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설하윤과 DJ.DOC가 함께한 사진이 눈길을 끈다. 설하윤은 과거 mbn히어로콘서트에 DJ.DOC와 함께 참여했다.

설하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뵈는 울 #DJDOC 오빠들이랑 ✌🏻더유닛 응원까지 감사해요 🙊 #mbn히어로콘서트 #설하윤 #셀스타그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서 설하윤은 DJ.DOC 멤버 이하늘, 정재용, 김창렬과 함께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설하윤의 깜찍 윙크와 함께 DJ.DOC 멤버들의 예사롭지 않은 표정이 눈길을 끈다. 가요계의 악동으로 소문난 DJ.DOC도 설하윤의 미모 앞에서 순한 양이 된 모양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하윤공주님 짱 설스타 화이팅(dujin***)" "악동 dj doc형님들 과 여신 하윤님(woojin_940***)" "앗.하윤엔젤님이다(ykpar***)"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트로트 요정'으로 주목받았던 설하윤은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을 통해 새로운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