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디바' 엄정화, "가인이 보내는 완벽한 존경의 표시...오마주 무대" 재조명
'섹시디바' 엄정화, "가인이 보내는 완벽한 존경의 표시...오마주 무대" 재조명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12.13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방송 캡쳐)

[화이트페이퍼 김경욱 기자] 가수 엄정화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3일 엄정화에게 스포트라이트가 쏟아지는 가운데, 엄정화를 향한 존경을 표했던 가인의 오마주 무대가 대중들의 관심을 끈 것.

가인은 지난 2월 4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여왕의 귀환! 우리가 사랑한 디바 엄정화 편'에 출연해 화제가 됐다..

가인은 오랫동안 엄정화를 평소 롤 모델로 꼽으며 존경심을 한 껏 보였다. 

당시 가인은 엄정화의 히트곡 중 하나인 '초대'를 선곡해 고혹적인 의상부터 섹시한 음색과 퍼포먼스, 강렬한 카리스마를 그대로 재현해내며 엄정화를 완벽히 오마주해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당시 백업댄서였던 김종민까지 직접 섭외해 함께 무대를 꾸며 당시 엄정화의 눈물샘을 자극하며 극찬을 받았다. 

가인은 평소 존경하던 선배 엄정화 앞에서 무대를 펼쳤다는 감동과 함께 자신의 무대를 위해 선뜻 나서준 김종민에게 감사의 뜻을 나타냈다.

김종민 또한 댄싱팀 막내시절 우러러본 당대 최고의 디바 엄정화 앞에서 후배인 가인을 도와 멋진 무대를 꾸며진 것에 감동을 숨기지 못해 시청자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선사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