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차태현, 신인 때부터 스타병 심해 싸가지 없었다 "인정"
'신과 함께' 차태현, 신인 때부터 스타병 심해 싸가지 없었다 "인정"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12.13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방송캡쳐)

[화이트페이퍼 김경욱 기자] 차태현이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로 천만 관객을 정조준한다.
이와 관련해 신인시절 건방졌던 자신의 모습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한 것이 화제다.
과거 방송된 KBS 2TV '김승우의 승승장구'에서는 배우 차태현이 출연해 개그맨보다 더 예능감 있는 입담과 재치를 뽐냈다.

차태현은 '스타병'이 있었다며 "저는 처음부터 데뷔할 때부터 네가지가 없었어요. 아버지가 되게 친구처럼 대해주셨어요. 그러다보니 예의를 많이 못배웠어요"라고 웃었다.

공개오디션으로 데뷔한 차태현은 '해피선데이'에 출연하며 점점 더 비중을 높여갔고 결국 첫 드라마에서부터 큰 성공을 거두게 됐다.

이에 대해 차태현은 "연예인은 뭘 해도 될 때가 있다"며 드라마, 영화, 앨범까지 모두 성공을 했지만 그만큼 한결같은 싸가지 없음(?)으로 선배들에게 혼도 많이 났다고 밝혔다.

한 일화로 신인 시절 시트콤을 할 때 갑자기 비중이 높아졌고 그 전날 대본을 보니 자신의 대사가 너무 많아 "왜 이렇게 대사가 많아요, 이러면 어떻게 외워요"라고 화를 냈었다며 "지금 생각하면 참 어이가 없다"며 자신의 행동을 반성했다.

하지만 그렇게 빨리 성공을 거둔만큼 내리막길도 정말 소리없이 찾아왔고 자신조차 그렇게 빨리 추락할 줄은 몰랐다며 그 후로 공황장애까지 얻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신과 함께"는 12월 20일 개봉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