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지연 "김태희 닮았는데 연예인 될까요" 어릴 적 쓴 글 공개
티아라, 지연 "김태희 닮았는데 연예인 될까요" 어릴 적 쓴 글 공개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6.17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제공)

[화이트페이퍼 김경욱 기자] 그룹 티아라가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올랐다.

이와 관련하여 지연(본명 박지연, 17세)이 초등학생일 때 쓴 것으로 보이는 글이 인터넷 상에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005년 7월3일 포털사이트 '다음' 질문 게시판에 "연예인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되요"라며 한 초등학생이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

"나이는 13살이고, 눈 크고 김태희 닮았다는 소리 많이 들어요. 연예인 해 보라는 소리도 많이 들어요. 이거 제 사진이에요. 그런데 실물이 훨씬 좋아요"라는 깜찍한 글에 당시 많은 네티즌은 "참 예쁘게 생겼다. 그런데 연예인 하는 게 그렇게 쉬운 건 아니다", "아직 어려서 잘 모르는 듯"이라는 답변을 달았다.

하지만 사진 속 여자아이는 다름 아닌 티아라 멤버 지연으로 밝혀졌다.

네티즌들은 "정말로 연예인이 됐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수많은 네티즌들은 '예언이 이루어진 성스러운 곳'이라며 해당 웹 페이지를 방문하고 있다. "내가 미래에서 왔는데 너는 5년 뒤 가수로 데뷔해 드라마와 영화에도 출연하게 된다"는 장난스러운 예언과 함께 "결국 꿈을 이룬 모습이 멋지다", "어릴 때도 귀여웠다"는 응원 댓글이 이어졌다.

티아라 소속사 관계자 역시 21일 사진을 보고 "우리도 모르고 있었는데, 지연이 맞는 것 같다"고 놀라워했다.

한편 티아라는 최근 컴백해 4인조로 활봘한 활동 중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