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월드 핏스타 코리아' 신민영, 쎄라퀸상 수상...'대회 위해 구슬땀 흘려'
'2017 월드 핏스타 코리아' 신민영, 쎄라퀸상 수상...'대회 위해 구슬땀 흘려'
  • 황미진 기자
  • 승인 2017.06.11 2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2017 월드핏스타코리아' 제공)

'2017 WORLD FITSTAR KOREA’(이하 월드핏스타코리아)'가 9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홀 K-Training Week에서 진행돼 많은 눈길을 모았다.

이날 협찬사 상인 쎄라퀸상은 쎄라퀸 유재희 대표가 직접 시상했다.

그는 참가 번호 10번 신민영에게 상패와 부상으로 쎄라퀸 드레스샵 이용권을 수여했다.

신민영을 비롯한 참가자들은 이번 대회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며 군무와 장기자랑, 워킹 등을 연습해 보다 완벽한 무대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다.

월드핏스타코리아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핏스타를 찾는다는 취지로 진행되는 대회로 이날 후보자 전원에게 박준 뷰티랩 시술권을 제공했다.

이와 함께 수상자에게는 △1000만원 상당의 부상 △협력사가 제작하는 영화·드라마 오디션 기회 제공 등의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월드핏스타코리아는 '모델테이너' 발굴을 위해 판타지오, 제롬엔터테인먼트, 플라이업 등 유수의 엔터테이먼트사 뿐만 아니라 STL, 발리비키, 플라베네, 하이퍼겔 필로우, 박준뷰티랩, 우지원의 푸드코치, 쁘로뽀스타, 러코, 파리클라라 등이 많은 도움을 제공했다.

한편 대회의 미디어주관은 연예전문매체 이슈데일리와 패션뷰티전문매체 투비스가 전담,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