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녀' 나라, 걸그룹 최강 몸매의 반전 매력 '시선 강탈'
'시크녀' 나라, 걸그룹 최강 몸매의 반전 매력 '시선 강탈'
  • 황미진 기자
  • 승인 2017.03.17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헬로비너스 멤버 ‘나라’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 등극했다.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나라'와 관련해 온라인 커뮤니티의 게시판에 ‘걸그룹 최강 시크녀 입증한 반전 매력'이란 글과 사진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게시판 속 사진은 ‘나라’는 과거 매거진 <쎄씨>와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주제로 촬영한 화보로 알려지며, 화려한 골드 글리터와 레드 립, 버건디 섀도 등 모든 메이크업을 변화무쌍하게 소화한 것으로 알려진다.

특히, ‘나라’의 본명은 권나라로 1991년 3월 13일에 태어났다. 가수이자 배우이며 걸그룹 헬로비너스의 멤버로 활동 중이며, 중학교 3학년 때 길거리에서 캐스팅 제의를 받은 것을 계기로 판타지오에 연습생 생활을 했다.

더욱이 ‘나라’는 데뷔 전부터 매력적인 신체 비율로 인해 '분당 이나영', '분당선 한예슬'로 불리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나라’의 헬로비너스(HELLOVENUS)는 판타지오 소속의 6인조 걸그룹이다. 팀명 헬로비너스(HELLOVENUS)는 여신(VENUS) 이라는 이름 앞에 친숙한 느낌의 인사(HELLO)를 넣어 만들어졌다.

한편, 헬로비너스는 2017년 1월 11일 다섯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Mysterious’로 1년 6개월만에 컴백했다. 이번 새 앨범은 1월 12일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무대를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