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홍상수 vs 김민희, 잘못된 사랑 불러온 '한 장의 사진' 핫이슈
'충격' 홍상수 vs 김민희, 잘못된 사랑 불러온 '한 장의 사진' 핫이슈
  • 황미진 기자
  • 승인 2017.02.17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홍상수와 김민희의 불륜설이 연일 핫이슈로 급부상 중이다.

17일 오전 10시 기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홍상수’, ‘김민희’가 함께 등장한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잘못된 사랑 불러온 한 장의 사진”이라는 제목과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사진은 홍상수와 김민희의 불륜설이 제기되기 직전의 사진으로 추정되며, 김민희는 홍상수의 영화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에서 배우와 감독으로 만난 이후 1년여 동안 부적절한 관계를 이어온 것으로 알려진다.

1961년 생인 홍상수는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중퇴하고, 1985년 캘리포니아 예술공예대학 졸업 후 시카고 예술학교에서 예술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귀국 후 1996년 <돼지가 우물에 빠진 날>로 성공적으로 데뷔했다. 2010년 칸 영화제에서 <하하하>로 '주목할 만한 시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브레송, 로메르, 세잔 등의 영향을 많이 받은 것으로 유명하다.

1982년 생인 김민희는 고등학교 시절 길거리 캐스팅 되어 패션잡지 모델로 데뷔했다. 1999년에 KBS 청소년 드라마 <학교 2>에서 일진 여학생 역할로 눈길을 끌었고, 이에 ‘KBS 청소년 연기상’을 수상했다. 이재용 감독의 <순애보>를 통해 본격적인 배우의 길을 시작했다. 연기력 논란 속에서도 ‘패셔니스타’라는 호칭과 힘입어 꾸준히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고 있다.

한편, 홍상수는 유학 시절 만난 A씨와 1985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대학생인 딸이 있는 것으로 밝혀져 충격이 더욱 확산되는 상황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화이트페이퍼 고유 콘텐츠입니다.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