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 소율 vs 나라, 바비인형 몸매의 주인공 '핫이슈 등극'
'화제' 소율 vs 나라, 바비인형 몸매의 주인공 '핫이슈 등극'
  • 황미진 기자
  • 승인 2017.02.07 0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팬클럽 사이트 캡쳐)

걸그룹 크레용팝의 멤버 소율이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7일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소율’가 등장한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헬로비너스 ‘나라’와의 몸매 비교 사진이 확산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1991년 5월 15일에 태어난 소율의 본명은 박혜경,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을 전공했으며 걸그룹 크레용팝의 멤버다. 2012년 크레용팝으로 데뷔한 소율은 독특한 복장과 안무를 갖춘 ‘빠빠빠’로 큰 인기를 누렸다. 하지만 지난 10월 컴백한 지 1주일 만에 ‘공황장애’ 진단을 받고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1991년 3월 13일에 태어난 나라의 본명은 권나라, 가수이자 배우이며 걸그룹 헬로비너스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다. 중학교 3학년 때 길거리에서 캐스팅 제의를 받은 것을 계기로 판타지오에 연습생 생활을 했다. 데뷔 전부터 매력적인 신체 비율로 인해 '분당 이나영', '분당선 한예슬'로 불리며 주목 받기도 했다.

한편, 소율은 문희준과 2016년 4월부터 연인으로 교제했으며, 2017년 2월 12일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기로 공식 발표해 눈길을 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화이트페이퍼 고유 콘텐츠입니다.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