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vs 나라 '화제'... 걸그룹 최강 몸매의 주인공 '시선 집중'
전소미 vs 나라 '화제'... 걸그룹 최강 몸매의 주인공 '시선 집중'
  • 황미진 기자
  • 승인 2017.02.02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방송 화면 캡쳐)

아이오아이(I.O.I) 전소미가 핫이슈로 급부상 중이다.

현재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전소미’가 등극한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헬로비너스 ‘나라’와의 몸매 비교 사진이 확산되고 있어 화제다.

2001년 생인 전소미의 본명은 에닉 소미 다우마(Ennik Somi Douma), 한국을 비롯해 캐나다, 네덜란드에서 활동하는 가수다. 2016년 엠넷 주관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프로듀서 101>에 출연해 총합 1위를 차지해 최후의 11인에 들어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멤버로 선정됐다. 초등학교 재학 시절 어린이 태권도 시범단인 국기원에서 활약했으며 현재 태권도 공인 3단으로 알려져 있다.

1991년 생인 나라의 본명은 권나라, 가수이자 배우이며 걸그룹 헬로비너스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다. 중학교 3학년 때 길거리에서 캐스팅 제의를 받은 것을 계기로 판타지오에 연습생 생활을 했다. 데뷔 전부터 매력적인 신체 비율로 인해 '분당 이나영', '분당선 한예슬'로 불리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전소미는 지난 1일 JTBC <한끼줍쇼>에 출연해 새삼 이목을 집중시켰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화이트페이퍼 고유 콘텐츠입니다.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