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역대급 조합으로 안방극장에 웃음폭탄
'해피투게더3', 역대급 조합으로 안방극장에 웃음폭탄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1.27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그야말로 역대급 조합이었다. '감자골'과 '조동아리'가 '해피투게더3'에서 만나니 웃다가 턱이 빠질 지경이었다.

26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는 설 특집 '토크 드림팀 특집 1탄'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예계 최강 입담의 소유자들인 개그맨 김용만-박수홍-지석진-김수용-손헌수가 출연해 명불허전의 입담을 뽐내며 설 연휴의 초입을 화끈한 웃음으로 열었다.

▲ (사진=KBS2 방송화면 캡쳐)

시청률 역시 상승곡선을 그렸다.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 기준으로 '해피투게더3'의 전국 시청률은 전 주 대비 1.7%P 상승한 5.2%, 수도권은 1.8%P 상승한 5.4%를 기록했다. '토크 드림팀 특집'이 2주분으로 기획된 만큼 제대로 발동 걸린 상승세가 다음주에도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날 김용만-박수홍-지석진-김수용-손헌수는 오프닝부터 오디오가 빌 틈을 주지 않으며 시청자들의 배꼽 사냥에 시동을 걸었다. 서로를 향한 피 튀기는 디스부터 시작해 각종 애드리브가 난무해 토크의 진도가 나가지 않자, 급기야 유재석이 "오늘은 각자 할 얘기의 70%만 하자"며 토크쇼에서 토크를 자제시키는 진풍경을 펼쳐 폭소를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27년지기 절친들이 만나니 절로 시너지가 터져 나왔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토크가 이어지다 보니 각자가 본인이 가진 역량을 100% 발휘한 것. 이중에서도 낯가림의 대명사 김수용은 이날 입담은 물론 리액션 요정으로 거듭나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김수용은 "현실 도깨비, 저승사자는 이렇게 생겼다"는 유재석의 말에 "나는 1년 365일이 핼러윈"이라고 받아 치고, 절친인 박수홍에게 "박수홍 극혐, 박수홍 핵노잼이라고 악플을 단다"고 밝히는 등 몰라봐서 미안할 정도의 특급 예능감을 뿜어냈다. 

한편 '천하의 유느님' 유재석 역시 형들 앞에서는 막내동생이었다. 박수홍은 "원조 클러버는 김용만"이라면서 당시 유재석은 온갖 심부름을 도맡아서 했다며 "얘 불쌍하게 자란 아이에요"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용만은 "(유재석이) 트렁크에 탄 적도 있다"고 덧붙여 웃음이 배가됐다.

토크의 신들이 모인 만큼 배꼽을 잡게 만드는 에피소드들이 물밀듯이 쏟아져 나왔다. 특히 김용만이 풀어낸 '흑채 3부작'은 압권이었다. 김용만은 "외국 촬영 중에 외국이라 흑채를 뿌릴 곳이 마땅치 않아서 이탈리아 식당 구석에서 뿌렸다. 그랬더니 외국인이 밥 먹다가 나한테 후추통을 건네더라"고 밝혀 포복절도케 했다. 

이어 김용만은 "외나무 다리에서 게임을 하는 프로그램 녹화 중 물에 빠졌더니 머리에서 검은 물이 쫙 흐르더라. 그 다음부터는 쓰러지면 물 속에 들어가자마자 머리를 감고 물 밖으로 나왔다"며 또 다른 에피소드를 풀어냈고 "헤어스타일리스트가 내 머리에 흑채를 쏟은 적이 있다. 머리에 흑채가 산처럼 솟았다"며 '흑채 산성' 에피소드로 3부작의 화룡점정을 장식해 핵폭탄급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설을 맞이해 덕담과 선물을 나누는 코너도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김용만과 지석진은 서로에게, 박수홍은 손헌수, 김수용은 김용만, 그리고 손헌수는 박명수에게 선물을 전달해 명절의 시작을 훈훈하게 열었다. 그러나 선물꾸러미 하나를 열 때마다 관련된 토크들이 기본 30분씩 이어지는 못 말리는 수다 본능에 다시 한 번 폭소가 터졌다.

이 같이 버릴 것 없는 토크의 향연에 '해피투게더3'는 계획에 없던 2주분 방송을 결정했다. 그러나 프로그램 말미에 공개된 다음주 예고편에서는 1탄은 시작에 불과함을 보여줘, 웃음을 멈출 겨를도 없이 새로운 웃음을 기대케 만들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