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리나', I.O.I 김소혜 설날 인사 영상 최초 공개
'발레리나', I.O.I 김소혜 설날 인사 영상 최초 공개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1.23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꿈을 향한 환상적인 소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발레리나'의 홍보대사 김소혜가 설 명절을 앞두고 인사말을 담은 특별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발레리나'는 토슈즈와 사랑에 빠진 소녀 펠리시가 최고만이 설 수 있는 오페라 하우스 무대에 서기 위해 꿈과 열정의 모험을 시작하는 소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 (사진='발레리나' 설날 인사 영상 캡쳐)

'발레리나' 홍보대사인 I.O.I 김소혜는 "한 해를 시작하면서 마음먹은 꿈은 있지만 걱정도 되신다고요? 그런 모든 분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는 영화 '발레리나'를 추천합니다"라며 '발레리나'에 담겨있는 꿈과 용기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저는 주인공 펠리시를 보고 꿈에 한 번 더 도전하고 싶은 용기가 불끈 생겼습니다. 여러분들에게 긍정적인 파워를 줄 영화 '발레리나'를 보시고 펠리시의 용기를 응원해주세요. 저는 여러분의 2017년을 응원하겠습니다"라는 새해 응원 메시지도 잊지 않았다.

이번 I.O.I 김소혜의 설날 인사 영상에는 빅터의 깜찍한 모습을 담은 움짤도 최초 공개했다. 자신의 꿈인 최고 발명가를 위해 기발한 상상력을 발휘하는 빅터는 펠리시와 단짝을 이루는 소꿉친구이자 그녀만을 바라보는 짝사랑남이다. 

이번 움짤에서는 무릎이 해지고 발목까지 올라오는 골덴바지를 입은 빅터가 엉덩이를 긁적이며 "빨리 펠리시가 보고 싶다. 2월 극장으로 고고"라는 멘트로 하드캐리 역할을 톡톡히 한다.

꿈의 아이콘 I.O.I 김소혜의 설날 인사 영상을 최초 공개한 소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발레리나'는 오는 2월 9일 개봉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