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박신혜 커피차 선물 인증에 누리꾼 "두 사람 케미 너무 좋아요"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박신혜 커피차 선물 인증에 누리꾼 "두 사람 케미 너무 좋아요"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1.16 2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유연석 인스타그램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가 오늘 종영되는 가운데,  배우 박신혜가 유연석에게 간식차를 선물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연석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중전 고맙소~^^ 마지막 촬영을 훈훈하게 만들어준 신혜야 고마워~ 낭만닥터+닥터스=낭만닥터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박신혜가 선물해준 간식차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영화 '상의원'에 함께 출연했던 두 사람의 돈독한 우정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간식차에 걸린 현수막에는 "국일병원 유선생이 돌담병원 식구들을 응원합니다. 선규 선배님, 진경 선배님, 연석 오빠 그리고 낭만닥터(스) 스텝들 파이팅! 고생하셨습니다"라는 글귀가 적혀있어 눈길을 끈다.

"상의원에서 못다푼 한을 다른 작품에서 풀기를..유연석 박신혜 케미 넘 좋아요^^(dubl****)", "두분 우정 훈훈하네요(gree****)","박신혜씨 마음이 예쁘네요~담에 두배우 좋은 작품에서 만났으면(ykjs****)"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월화 미니시리즈 '낭만닥터 김사부'는 이날 오후에 방송될 20회와 오는 17일에 방송될 번외편을 끝으로 종영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