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포케이, MV 30만 뷰 돌파에 이어 브라질 공연 매진까지...‘글로벌 대세’
투포케이, MV 30만 뷰 돌파에 이어 브라질 공연 매진까지...‘글로벌 대세’
  • 황미진 기자
  • 승인 2016.10.25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조은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투포케이(24K)의 글로벌 인기가 날이 갈수록 상승하고 있다.

투포케이 소속사는 25일 “투포케이의 컴백 타이틀곡 ‘빙고’의 뮤직비디오를 지난 22일 전 세계에 공개한 지 하루 만에 30만 뷰를 기록하며 순항중이다”며 “‘빙고’는 전작 타이틀곡인 ‘Still 24K’의 뮤비에 이어지는 스토리로 구성됐으며, 이야기의 충격적인 결말이 공개돼 전 세계 K-POP 팬들의 관심이 폭발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오는 12월8일 브라질 리우 데 자네이루, 9일 벨로 호리존테, 10일 쿠리치바, 11일 상파울루에서 열리는 단독공연 및 팬사인회가 티켓 판매 하루 만에 완전 매진됐다”며 말해 글로벌 대세로 떠오르는 투포케이의 위엄을 입증했다.

투포케이는 브라질 공연기획사 하이웨이 스타와 함께 남미 월드투어 공연을 기획 중이며 오는 28일 투포케이 정규 1집 앨범을 발매한다.

투포케이 정규1집 앨범 ‘THE REAL ONE’에는 총 12곡이 담겨있으며, 앨범 자켓은 스트릿, 큐티, 섹시의 콘셉트로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투포케이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들이 수록될 예정이다.

한편 투포케이는 이번 앨범의 수록곡을 작곡부터 작사 편곡 믹스 마스터링 안무기획 등 앨범의 모든 작업을 멤버들이 완성한 ‘원팀 올 메이드’ 앨범으로 만들어 실력파 아이돌 그룹으로 재평가 받고 있으며 오는 1월에는 유럽 투어공연에도 나선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