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성소, 광고계 뜨거운 관심 KT '클립2.0' 모델로 발탁
우주소녀 성소, 광고계 뜨거운 관심 KT '클립2.0' 모델로 발탁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6.10.17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우주소녀 성소가 광고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7일 우주소녀 성소의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우주소녀 멤버 성소가 KT '클립2.0'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KT 모바일 전자지갑 서비스 '클립(CLiP)' 2.0은 빠른 사용성을 위해 잠금화면이나 홈화면에서 터치 한번으로 멤버십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특화된 사용자화면(UI) 기능인 '퀵클립' 서비스를 전면에 내세우며 사용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서비스 메인화면 디자인을 지갑 이미지로 형상화해 각종 멤버십카드, 신용카드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UI를 전면 개편했다. 뿐만아니라 고객의 성별, 연령, 관심업종 정보를 분석해 맞춤형 매장을 추천해주는 '큐레이션' 기능을 도입했다. 

별도로 멤버십 혜택, 쿠폰, 이벤트 정보를 조회하지 않아도 추천받은 매장과 관련된 멤버십 혜택, 신용카드 혜택과 쿠폰, 이벤트 정보를 한 번에 모아서 확인하고 이용이 가능하다. KT '클립2.0' 광고는 KT 클립 유튜브를 통해 선보였으며, 앞으로 광고 촬영장 스케치 영상 등도 공개할 예정이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우주소녀의 광고 러브콜이 폭주하고 있다. 통신사, 게임, 화장품 모델로 발탁되었으며, 현재도 계약을 진행중인 건들이 있다. 많은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우주소녀 '비밀이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