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파이터', 비글미 넘치는 7인의 귀요미
몬스타엑스 '파이터', 비글미 넘치는 7인의 귀요미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6.10.17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신곡 '파이터(Fighter)'로 SNS 상에서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지난 16일 글로벌 K팝 뉴미디어 채널 '1theK(원더케이)'는 유튜브를 통해 몬스타엑스의 '대기실 옆 오락실- 비글미 넘치는 노동요 파이터'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영상 속에는 "모내기가 파이러~ 파이러~로 노래를 부르며 영상이 시작되며, 농부들 노동요 각 아닙니까? 어느샌가 따라부르고 있는 몬베베 손~♬ MONSTAX Fighter 대.옆.오 비하인드"라는 글과 함께 게임에 열중히는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고정시킨다.

대결에서 가장 낮은 점수를 기록한 아이엠은 벌칙 수행으로 헬륨을 마시고 '파이터'를 즉석에서 선보여 폭소를 자아내는 모습은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히트 작곡가 박근태와 Martin Hoberg Hedegaard, 최진석이 만든 몬스타엑스의 시그니처 곡 '파이터'는 강렬하고 거친 사운드가 사랑을 지켜내겠다는 메시지와 잘 어우러진 웅장한 멜로디에 직설적인 노랫말이 쉴 틈없이 교차되며 멤버들의 폭발하는 젊음을 표현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 곡이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네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 '파이터(FIGHTER)'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펼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