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전국투어 콘서트 'DREAM' 대구-창원에서 개최
정동하, 전국투어 콘서트 'DREAM' 대구-창원에서 개최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6.10.10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에버모어 뮤직 제공)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정동하가 내달 대구와 창원에서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MBC '복면가왕'에서 '신명난다 에헤라디오'로 파죽의 4연승을 선보인 명품 보컬리스트 정동하는 오는 11월 20일 대구 경북대학교 대강당, 11월 26일 KBS 창원홀에서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올 3월, 부산을 시작으로 인천, 성남, 광주, 대전, 전주 등 2016 전국투어 콘서트 'DREAM'을 진행하고 있는 정동하는 지난 9월 고양에서 콘서트를 개최한 후 2개월여 만에 대구와 창원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이어간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2nd EP 'DREAM' 수록곡은 물론 MBC '복면가왕'에서 '신명난다 에헤라디오'로 4연승을 하며 보여준 소름 끼치는 레전드 무대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정동하는 "작년 대구에서 2015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할 때 관객분들이 많은 환호를 해주셔서 기억에 남는다. 2nd EP 'DREAM' 발매 후 대구에서 다시 한 번 콘서트를 진행하게 돼 기분이 좋고, 처음으로 콘서트를 진행하는 창원에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설레는 마음으로 열심히 연습에 매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며 이번 콘서트에 대한 애정어린 인사를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