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시즌 그리팅 패키지로 팬 사랑 보답
B.A.P, 시즌 그리팅 패키지로 팬 사랑 보답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6.10.05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TS엔터테인먼트 제공)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세계적인 공연돌로 거듭난 B.A.P의 시즌 그리팅 패키지가 출시된다.

B.A.P의 소속사인 TS엔터테인먼트는 5일 B.A.P의 시즌 그리팅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일상 속 힐링 여행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무대 위 강렬한 카리스마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B.A.P가 2017년을 맞아 싱그러운 청춘미를 뽐내는 소년으로 깜짝 변신했다.

일상 속 힐링 여행을 즐기는 B.A.P 여섯 멤버들의 6인 6색의 매력을 자연스러운 모습과 부드러운 색감으로 담아낸 이번 B.A.P의 시즌 그리팅 패키지는 캘린더와 다이어리, 포스터 캘린더, 엽서 6종, 폴라로이드 6종 세트로 알차게 구성돼 팬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B.A.P의 2017 시즌 그리팅은 오는 12월 12일 출시하며, 5일부터 20일까지 신나라, 교보문고, 핫트랙스 등에서 1차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또한 1차 예약 판매기간에 구매한 고객에 한해 특전 상품을 증정하는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최근 16개국 32회의 월드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B.A.P는 지난 2일에 국내 팬미팅 'B.A.P 3rd BABY DAY [MATO TV ON-AIR]'를 개최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마무리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