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희, '판타스틱' OST '떠나가줘'로 시청자 마음 접수
숙희, '판타스틱' OST '떠나가줘'로 시청자 마음 접수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6.10.01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도너츠컬처 제공)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가수 숙희가 JTBC 금토드라마 '판타스틱' OST 가창 대열에 합류했다.

'판타스틱' OST 다섯 번째 가창자로 발탁된 숙희는 수록곡 '떠나가줘'를 1일 오후 8시에 공개한다. 신곡 ‘떠나가줘’는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돋보이는 팝 발라드곡으로 아름다운 기타의 선율과 숙희의 감성 짙고 호소력 있는 목소리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어 주인공 소혜(김현주 분)의 마음을 대변하는 곡으로 만들어졌다.

박세준, 이유진, 한준이 공동 작사·작곡한 ‘떠나가줘’는 ‘떠나가 제발 내 곁에서 떠나가줘 / 너의 웃는 얼굴도 날 힘들게만 해 지난 너와 나의 시간 / 아무 의미 없어진 걸 알잖아 / 우리 사랑 모두 끝난 거야’라는 노랫말은 남녀의 이별을 주제로 극중 주인공의 가슴 아픈 사랑의 심경을 담았다.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OST '마취' '틈'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숙희는 정통 여성 발라드 보컬리스트로서 가창력을 선보이며 극 전개에 리얼리티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판타스틱' 드라마 OST는 '냄새를 보는 소녀' '미녀의 탄생' '닥터스'의 박세준 음악감독과 OST 프로듀싱 전문 회사 도너츠컬처가 의기투합해 극의 재미와 스토리 전개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