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 유 씨미 2, 놀라운 흥행 질주로 '화제'
나우 유 씨미 2, 놀라운 흥행 질주로 '화제'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6.07.25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 나우유씨미2가 개봉 7일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 올 여름 최고의 화제작으로 자리매김했다.

나우유 씨미는  전편의 흥행 기록을 뛰어 넘으며 무서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13년 8월 22일 개봉해 극장가에서 롱런하며 역대 외화 케이퍼 무비 중 관객수 1위를 기록, 마술 범죄 신드롬을 일으키며 사랑 받았던 <나우 유 씨 미 : 마술사기단>의 기록을 불과 13일 만에 돌파한 것이다.

놀라운 속도로 전편의 최종 스코어인 2,718,227명을 돌파하며 영화계에서 속편은 전편보다 성공하지 못한다는 징크스를 완벽하게 깬 <나우 유 씨 미 2>는 즐거웠다는 관객들의 평이 줄을 잇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1편을 재미있게 본 나에게 '형만한 아우가 있다'는 놀라운 사실을 안겨준 영화임’(네이버_joon****), ‘1편보다 더 새롭고 다른 재미가 있는 거 같아요!!!’(네이버_love****), ‘존잼 추천함 1보다 2가 더 재미있음’(롯데시네마_노*현), ‘1편도 봤는데 2편도 넘나 재미있음 시리즈로 계속 나왔으면 좋겠다’(네이버_alic****)" 등의 반응을 드러냈다.

한편 전작의 흥행 기록을 놀라운 속도로 뛰어 넘은 <나우 유 씨 미2>는 지난 7월 12일 개봉, 여름철 완벽한 피서용 오락 영화로 각광받으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