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사이더-프리마테-사포, '라이브 클럽 데이' 최고의 공연 '기대 만발'
아웃사이더-프리마테-사포, '라이브 클럽 데이' 최고의 공연 '기대 만발'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6.07.23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오앤오엔터테인먼트)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라이브 클럽 데이'와 '레어하츠'의 만남이 공연계의 핫이슈다.

'라이브 클럽 데이'는 홍대의 라이브 클럽과 공연장이 주체가 되어 누구나 라이브 음악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문턱을 낮춰 한장의 티켓으로 여러 공연장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무경계 음악 축제다.

특히, 29일(금) 공연은 힙합크루 레어하츠 소속의 국가대표 래퍼 '아웃사이더'를 필두로 언프리티 랩스타의 히로인 '타이미', 아시아 최고의 비트박스팀 '프리마테', 유니크한 래퍼 '큐리어스'와 비주얼 래퍼 '사포'가 참여해 어떤 음악과 무대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을지 기대를 모은다.

레어하츠 소속사 오앤오엔터테인먼트 측은 "인디 뮤지션과 소규모 라이브 클럽이 모두 상생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관심으로 라이브 클럽 데이의 활성화를 위해 참여하게 됐다. 홍대 상상마당에서 열리는 <레어하츠 스쿼드>의 스페셜 무대로 함께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독보적인 라이브 실력과 차별화되는 퍼포먼스로 팬들과의 특별한 케미를 느낄 수 있는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매달 마지막주 금요일에 열리는 '라이브 클럽 데이'의 <레어하츠 스쿼드> 공연 티켓은 온라인 인터파크, 네이버 N예약, 라이브매니아(오프라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레어하츠는 이번 공연을 필두로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를 순회하는 클럽 전국 투어 콘서트를 준비 중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