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수 홈런에 누리꾼들 "2호 홈런 축하"부터 "더 좋은 팀으로 이적가자"까지
김현수 홈런에 누리꾼들 "2호 홈런 축하"부터 "더 좋은 팀으로 이적가자"까지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6.06.29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방송장면캡처)

볼티모어 오리올스의 김현수가 29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에서 열린 2016 메이저리그 샌디에고 파드리스와의 경기에서 8번 타자 겸 좌익수로 선발 출전해 홈런을 기록했다.

이번 경기를 통해 김현수는 시즌 타율이 0.330에서 0.347로 상승했다.

김현수의 홈런 소식을 접한 많은 누리꾼들은 한 포털사이트에 "아직 초반이지만 김현수가 메이저에서도 3할대를 유지한다는 게 정말 보기 좋다. 더군다나 오늘은 2호 홈런까지(호*)" "김현수 선수 이번시즌 끝나고 좋은대우 받고 더 좋은 팀으로 이적갑시다(리플***)" "메이저 나간 한국 선수들이 잘하고 있는 걸 보면 KBO실력도 이제 일본이나 별차이 없다고 봅니다(대*)" "투수 열받겠다. 계속 커트하다가 2루타 맞고 실점까지(쿨****)" "2호 홈런 축하해요. 화이팅 하세요!(a****)"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김현수의 홈런은 지난달 30일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전에서 친 첫 홈런 이후 30일 만에 처진 시즌 2호 홈런이어서 더욱 의미 깊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