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탄불 테러, 네티즌 반응 "한국도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경비를 대폭 강화해야한다"
이스탄불 테러, 네티즌 반응 "한국도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경비를 대폭 강화해야한다"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6.06.29 0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AFP 통신

28일(현지시간) 이스탄불의 아타튀르크 국제공항에서 자살 폭탄 테러가 2차례나 발생해 충격을 안겼다. 이에 다양한 네티즌들의 반응이 눈길을 끌었다.

29일 터키 언론 보도에 따르면 국제공항에서 2건의 자살 폭탄 테러가 발생했으며, 이로 인해 10명이 숨지고 최소 20명 이상이 다쳤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테러는 국제선 출국장 안에서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현재 공항의 출입이 전면 통제되고 있다고 밝혀졌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터키가 is놈들 유입되는 통로라 이전부터 여행 안가는게 정답이었는데 그래도 박박 기어들어가는 멍충이들 한둘이 아니었지요. 테러에 엮이는 나라는 가는게 아닙니다-sjhg****" "사고현장마다 한국인 희생자 없으면 나 몰라라식인데 역지사지로 생각해보자. 아시아나항공 추락사고 때도 어느 방송에서 희생자가 중국인이라 다행이라고 해서 욕 먹었었지-snow****" "개슬림이 전세계를 패닉으로 몰아 넣는구나-next****" "헬조선 하지만 그래도 대한민국이 가장 안전한 나라다-ryu2****" "저 사람들은 무슨죄냐... 피해주지말자 제발-wooa****" 등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하지만 이들의 의견은 관점에 따라 달라지는 개인의 평가이므로 여론을 참고하는 수준에서 바라보는 것이 바람직하겠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