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5' 비와이 폭풍랩으로 환호만발 '과연 쇼미더머니4의 악몽 벗어날까'
'쇼미더머니5' 비와이 폭풍랩으로 환호만발 '과연 쇼미더머니4의 악몽 벗어날까'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6.05.14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비와이 인스타

'쇼미더머니5'의 비와이가 화제다. 비와이는 시작부터 영어와 한국어가 섞인 폭풍랩을 선보이며 엄청난 환호를 받았다.

비와이는 최근 인지도도 많이 높아진 상태라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비와이의 가장 큰 경쟁 상대로 예상되는 인물은 같은 크루의 씨잼이다.

비와이의 프로필과 '쇼미더머니'와의 인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비와이는 대한민국의 크리스천 래퍼. 본명은 이병윤으로 93년생. 같은 Just Music 소속인 씨잼과는 고등학교 동창이다.

비와이는 '쇼미더머니4'에 출연해 강력한 우승후보라며 기대를 모았다. 그러나 의외로 큰 주목을 받지는 못했다.

당시 3차 예선에서는 마이크로닷과 협동을 하게 되었는데, 원과 한해 이상의 브로맨스와 호흡을 보여주며 심사위원들을 고난에 빠뜨렸다. 결국 마이크로닷이 합격했다.

패자부활전 대상이 되었으나, 이때의 상대는 하필이면 릴보이였다. 결국 영구탈락하게 되었는데 일각에서는 심사위원들에게의 인지도가 낮아서라는 지적도 있었다.

과연 그가 쇼미더머니4의 악몽을 극복하고 이번에는 우승자리를 차지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